지난 21일 역사적인 홈경기 개막전을 치룬 서울 유나이티드가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잠실 주경기장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화성 신우 전자를 맞아 2라운드 홈경기를 갖습니다.

비록 1라운드에서 월등한 경기를 펼치고도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이번 홈경기에서는 반드시 승리하여 서울 유나이티드의 열성 서포터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화성신우전자는 방위산업체팀으로 대부분의 선수들이 20대 초반 현역 선수들로 지난 대통령배 대회에서 대학, 실업 팀들을 꺽고 8강에 진출한바 있으며, 1라운드 경기에서도 용인 시민구단을 4대1로 대파하는 등, K3리그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후볼 꼽히는 팀입니다지난 21일 홈경기 개막전을 치룬 서울 유나이티드는 K3리그 팀들 중 유일하게 입장료를 받는 팀으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가졌습니다.

전체 입장객 1천여명 중 순수 유료 입장객수는 약 6백여명으로 개막전 성격상 초청 인사들이 많았던 점을 감안하면, 성공적인 관객 유치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성인 입장료 1만원이라는 K리그 보다 비싼 입장료를 내고 경기를 관전한 열성 팬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보다 재미있고, 성실한 경기력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또한 열악한 사정의 구단 사무국 인력을 도와 개막식을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게 도와 주신 자원 봉사자 여러분들과 서울유나이티드 서포터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

지난 21일 역사적인 홈경기 개막전을 치룬 서울 유나이티드가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잠실 주경기장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화성 신우 전자를 맞아 2라운드 홈경기를 갖습니다.

비록 1라운드에서 월등한 경기를 펼치고도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이번 홈경기에서는 반드시 승리하여 서울 유나이티드의 열성 서포터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화성신우전자는 방위산업체팀으로 대부분의 선수들이 20대 초반 현역 선수들로 지난 대통령배 대회에서 대학, 실업 팀들을 꺽고 8강에 진출한바 있으며, 1라운드 경기에서도 용인 시민구단을 4대1로 대파하는 등, K3리그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후볼 꼽히는 팀입니다.
K3 리그 우승을 꿈꾸는 저희로서는 반드시 승리해야만 하는 일전입니다.

서울 유나이티드는 이제 시작입니다. 팬 여러분들의 열렬한 성원만이 저희가 승리할 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28일 토요일 잠실에서 뵙겠습니다.


21일 홈경기 도움 주신분들

대신 고등학교 축구부원 여러분
무료 공연: 트렌스픽션 여러분
무료 공연: 킹스턴 루디스카 여러분
선수 에스코트: 한국 유소년 축구 교육원 산하 초등학생들
아름다운 재단 여러분
서울시 시설관리사업소 여러분
자원봉사자 명단: 김종후(물품), 김상진(티켓), 윤승진(티켓검수), 이태희(티켓), 오경화(물품), 김진문(티켓검수), 한영경(의전), 황산하(의전), 문경원(의전), 김진규(물품), 손영오(기록)
그 외 서울 유나이티드 서포터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